Home > 알림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41회 장애인의날 행사 기념 캠페인 이벤트 종료 및 선정자 안내
2021-06-09 18:06:33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조회수 1301
175.211.77.222

 

  2021년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증으로 비대면 캠페인 영상3편으로 기획되었으며, 올해 캠페인 영상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 유튜브 채널 "세바우TV"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장총련 유튜브 채널 ‘세바우TV’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지난 6월 2일(수) 종료하였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댓글 참여로 많은 응원과 제언 등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벤트 참여자의 선정을 축하드리며 이벤트 선정자 확인 및 선물 수령 방법을 안내하오니 기한 내 선물 수령 신청을 진행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선정자 확인 및 선물 수령 안내]

1. 유튜브[세바우TV] 나의 댓글에 선정 여부 확인!

2. [링크]를 클릭하여 네이버 폼 양식에 나의 정보(주소, 연락처 등) 빈칸 없이 기록한다!

3. 제출기한(~6/21) 내에 꼭! 제출한다!

4. 상품(이디야 커피믹스)을 수령한다!

*상품은 정보 취합 이후 순차적으로 택배 발송하오니 참고바랍니다.

5. 비고: 세바우TV 채널 댓글 참여자기준으로 안내하는 사항으로 장애인 유관 단체 홈페이지를 통한 댓글참여자는 진행이 상이할 수 있음.

[장총련 유튜브 채널 세바우TV란?]

장총련은 유튜브 온라인 환경을 이용하여 장애인의 정보접근성 향상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도 유튜브 채널 세바우TV[세상을 바꾸는 우리들 TV]를 개설하여 장애이슈를 알리기위한 정책 및 제도 개선 토론회, 장애인관련 정보 등 공유하고 있습니다.

향후 장애인이 정보에 소외되지 않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정보를 알리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세바우TV가 궁금하다면?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jWASaXpPYlG4KlciIil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