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알림 > 주요활동

주요활동

주요활동 제41회 장애인의날 행사 기념 캠페인 영상 방영 중......
2021-05-17 10:08:47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조회수 1265
175.211.77.222

제41회 장애인의날 행사 기념 캠페인 영상 방영 중...

(캠페인 영상 응원 메시지 댓슬 이벤트 진행중...)

 

2021년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증으로 비대면 캠페인 영상으로 기획되었으며, 올해 캠페인 영상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 유튜브 채널 "세바우TV"에서 방영하고 있다.

 

첫 번째 콘텐츠는 ‘무인단말기 장애인에게는 차별의 벽’ 주제로 장애인의 키오스크 정보 접근성 어려움을 실험 카메라 형식으로 제작하였다. 아직까지 장애인은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기 어려운 애로사항 내용을 담았다. 두 번째 콘텐츠는 ‘함께여서 희망이 보입니다.’ 주제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꼭 필요한 장애인의 편의를 위해 애쓰는 장애인콜택시, 복지콜 지원 인력의 모습을 통해 복지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를 짚어보고자 한다. 세 번째 콘텐츠는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주제로 자신의 꿈을 향해 멋지게 달리고 있는 이들을 통해 장애 청소년의 미래와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을 담고 있다.

 

장총련에서는 캠페인 영상 응원 메시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분은 장총련 유튜브 채널 ‘세바우TV’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겨 주시면 선정하여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 이벤트 상품: 이디야 커피믹스 100T  (댓글 이벤트 당첨자 선정하여 개별 발송)